googleAdsense_widever


호빗, 대런 아로노프스키 영화 & 영상

피터 잭슨의 [호빗] 제작 소식과 MGM의 부활의 움직임 

이미지 출처 : Marty Melville/Getty Images, MGM
[호빗]이 드디어 제작에 청신호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동안 여러 불안 요소 때문에 [호빗]이 만들어지기를 바라는 팬들의 마음을 졸여 왔는데요. 결국 피터 잭슨이 감독을 맡고 내년 초 2월쯤 촬영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예정대로라면 2012년과 2013년 다시 한번 더 중간계를 볼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러나 아직 배우 조합과의 문제는 남아있다고 하는 군요. 현재 피터잭슨은 뉴질랜드 정부에 도움을 구하고 있고 정부의 전폭적인 협력을 약속했다고 합니다. 

한편 [호빗] 제작비의 반을 출자할 MGM이 부활의 기지개를 펴고 있다고 하는데 반가운 소식입니다. MGM은 스파이글라스 엔터테인먼트의 로저 비언바움과 게리 바버를 불러들였다고 합니다. 현재 MGM의 당면한 최우선 과제는 채무 상환의 해결과 체제와 차기 영화들을 재편성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울버린의 후속작의 연출에 거의 결정된 대런 아로노프스키 

놀란의 슈퍼맨 영화 [맨 오브 스틸]의 연출에서 탈락한 대런 아로노프스키가 휴 잭맨의 [울버린] 후속작에 연출을 맡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 군요. 현재 [검은 백조]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대런에게 폭스는 이미 지난 3월 부터 점찍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변이 없는 한 대런이 [울버린]의 후속작을 연출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프로덕션은 2011년 3월 부터 시작 될 것이라고 합니다. [맨 오브 스틸]에서 탈락을 한 아쉬움을 [울버린]을 걸작 슈퍼 히어로 영화로 만들어 전화위복의 계기를 삼았으면 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공지

어서오십시오.
트위터 : @FCliver
기저심리학 : 네이버카페
카카오톡 : FCliver
페이스북 : Fredric Cliver

통계 위젯 (화이트)

1520
105
286341

접속자 위치